개요
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2020년의 전반기가 끝나고 여름이 다가왔다. 여러 가지 생각을 좀 해봤다.
- Boost/Asio를 이용한 프로젝트
- Unity <---> Iocp 연동 프로젝트
- 기존 포트폴리오(DirectX <---> Iocp) 리뉴얼
- Unity <---> C# 연동 프로젝트
이 중에서 무엇을 해야할까 고민을 했다
1번 같은 경우에는 프로젝트보다는 공부에 가까운 느낌이며, 2번 같은 경우에는 이미 어느 정도 통신은 해봤지만 포트폴리오로 내세울 정도의 퀄리티를 다시 제작해야 하며,마지막 경우는 C# 문법과 C# Network를 공부해야 하며 우선순위가 좀 낮다는 느낌이 있어서 결국 작년 이쯤에 제작했던 포트폴리오를 좀 더 보강하는게 좋을 거 같아서 리뉴얼 작업을 시작해볼까 한다.
Git은 사용 안 하고 대신 블로그에 작업 진행도를 올리는 것으로 대체할 예정이다.
아무래도 블로그에 올리다 보면 진행사항도 눈에 잘 보이고 해서 더 집중하게 된다.
목표
* 계속 수정예정
---공통---
1. 소스 리팩토링
2. Log Class
3. Memory Pool
---Client---
1. 소스 리팩토링
2. 여러가지 패턴 적용(경량, 컴포넌트, 객체 풀)
3. 그래픽 개선(맵 추가 및 리소스)
---부가 요소---
4. 사운드 추가
5. Login 화면 제작
6. 무기 혹은 스킬 추가
7. 아이템 추가 및 상점 NPC 리팩토링
---Server---
1. AcceptEx 적용해보기 (Accept Thread 삭제)
2. 채팅 서버 추가
3. AI 길 찾기 추가 및 AI 리팩토링
4. 로그인 서버 추가
예상 완료일 취업 할 때 까지
깃허브 주소: github.com/SnowFleur/2020-renewal-Project
[리뉴얼] 1- 중재자 패턴을 이용한 Network Class
[리뉴얼] 2- 경량 패턴을 이용한 World Clas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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